본문 바로가기
정보나눔터

청주 버드앤쥬 아이와 가볼만한곳 앵무새 공연 대만족

by 도동도동 2025. 5. 26.
반응형

 

 

아이와 갈만한 곳을 찾다가 청주 버드앤쥬에 가게 되었습니다.

주차장은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차를 대는 건 어렵지 않지만 가는 길이 상당히 비좁으니 운전을 하기에는 조금 힘들었습니다.

네이버에서 미리 예약을 하고 가면 훨씬 편리하고 동물 간식증정 쿠폰도 주니 참고 해주세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곳은 실내동물원 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동물들을 관람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.

다른 곳과 비교해 보았을 때 비교적 자유롭게 동물들이 돌아다니고 있었고 먹이주기 체험을 할 때에도 막 굶주린 것처럼 달려 들지 않아 관리가 잘 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
공작새부터 앵무새, 고슴도치와 뱀, 도마뱀과 칠면조, 강아지 등 여러 가지 동물들이 가득한 이곳은 아이와 추억을 쌓기에도 제격이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중간중간 돼지가 돌아다니고 있는데 순하긴 합니다.

직원분이 돼지 배와 등을 쓰다듬어 주니까 그 손길이 좋았는지 발라당 배를 까고 뒤집어 눕더라고요.

마치 강아지를 보는 듯 했습니다.

또한 뱀을 아이 목에 걸어주는 이벤트도 있었는데요.

위험하지 않도록 직원분이 손으로 뱀의 머리를 잘 잡아주니 기념샷을 남기기에도 괜찮았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입장을 할 때 먹이가 담긴 바구니를 줍니다.

각각 어떤 동물한테 먹이를 줘야 하는지 체크가 되어 있는데 귀여운 오리들은 먹이를 찾아 아장아장 걸어다닙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야외에서는 시간이 되면 앵무새 공연이 펼쳐집니다.

직원분이 2마리의 앵무새를 멀리 날려보내고 난 뒤 피리를 부니 다시 돌아오는 장면은 인상적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.

청주 버드앤쥬는 기대없이 간 곳이었지만 최근에 다녀온 곳 중 아이와 같이 가볼 만한 곳으로 엄지척이었다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.

야외와 실내 모두 여러 동물들이 평화롭게 오가고 있고 냄새도 나는 편이 아니어서 관람하기에 쾌적한 분위기였습니다.

이미 다녀온 사람들의 후기를 살펴보니 체험 및 방문을 할 때마다 너무 대만족한다고 되어 있던데 직접 다녀와 보니 비로소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.

가격대도 훌륭하고 관리도 잘 되어 있어 아이도 엄마도 아빠도 대만족하고 온 리얼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.

반응형